2024-05-08 18:13 (수)
철산4동 새마을지도자協, 노인 광명동굴 나들이 행사
상태바
철산4동 새마을지도자協, 노인 광명동굴 나들이 행사
  • 정기현
  • 승인 2015.09.2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동굴 등 버스투어 및 점심식사 대접

[경기=동양뉴스통신]정기현 기자= 철산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엄진호)는 지난 19일 지역 노인과 독거노인 40여명과 함께 한층 각광을 받고 있는 테마파크 광명동굴 등 광명의 명소를 둘러보는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외출 기회가 적은 사회적 소외계층에게 문화ㆍ관광 기회를 제공해 내가 살고 있는 광명에 대한 자긍심과 문화 나눔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날 광명동굴과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을 둘러보고 점심으로 보양식인 오리백숙을 대접한 후 광명명소의 버스투어 순으로 진행했다.

참석한 노인들은 “그동안 남북 관계니 메르스(중동호흡기바이러스)로 온 나라가 시끄러웠는데 광명의 명소를 둘러볼 수가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준 철산4동 새마을 지도자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엄진호 회장은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기회로 홀몸어르신과 같은 사회취약계층 어르신에게 더 많은 문화적 나눔의 손길을 계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순호 철산4동장은 “이번 관내 어르신 광명동굴 나들이로 어르신들 각자가 ‘내가 살고 있는 광명’에 대한 자긍심으로 뿌듯해졌을 것이라 믿어지며, 건강한 여름나기로 늘 행복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