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부천시, 역곡북부시장 고객지원센터 개소
상태바
부천시, 역곡북부시장 고객지원센터 개소
  • 안병태 기자
  • 승인 2013.01.0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는 지난 12월28일 역곡북부시장에 편의시설 확충을 통한 전통시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지원센터를 완공하고 개소식을 개최했다.

3일 시에 따르면 주요 시설로 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잠시 쉴 수 있는 고객쉼터와 화장실을 준비, 아울러 상인들의 고객 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한 회의실, 세미나실, 사무실이 마련됐다.

이를 위해 국비와 지방비 17억 5천 3백만 원이 투자, 총 규모는 대지면적 794㎡에 건축연면적 289㎡, 지상2층이다.

개소식에는 김만수 부천시장, 한선재 부천시의회 의장, 김경협 국회의원, 시·도의원, 상인, 지역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하여 고객지원센터 개소를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인 산울림성인난타동아리연합회의 신명나는 공연을 시작으로 참가자와 역곡북부시장 상인회의 송년회로 함께 진행됐다.

개소식에 참석한 한 상인은 “고객지원센터가 만들어져 오신 손님들이 더 편하게 장을 보실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통해 손님도 많아져서 매출이 늘어나길 바란다”고 기대를 밝혔다.
김만수 시장은 “우리나라 최고의 시장이라고 해도 자부할 수 있는 역곡북부시장이 이번에 마련한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더욱 발전해서 우리나라 전통시장 활성화에 모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