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15:34 (일)
'전주시민과 함께하는 그랜드 파크콘서트' 31일 개최
상태바
'전주시민과 함께하는 그랜드 파크콘서트' 31일 개최
  • 양도윤
  • 승인 2015.10.3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 양도윤 기자 = 전주시는 31일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덕진공원 야외무대(음악분수대 앞)에서 '2015 전주시민과 함께하는 그랜드 파크콘서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전주시가 메르스 확산으로 침체된 사회 분위기 전환 및 공연예술계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문체부 주관 '소외계층 문화순회 추경사업-메르스 피해지역 파크콘서트' 전국공모사업에 참여, 덕진공원이 선정됨에 따라 개최하게 됐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고 전주시와 노블아트오페라단이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전액 국비(문체부 직접수행)로 진행되며 노블아트오페라단의 오케스트라, 바이올린 연주, 국악, 가곡, 사물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문화공연에 목마른 전주시민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것으로 보인다.

이광수 민족음악원과 서울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사물놀이 협주곡을 시작으로 이경선의 바이올린 연주 '지고이네르 바이젠', 소프라노 김순영과 바리톤 박정민의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김용우의 국악 '아리랑연곡', '장타령'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는 이날 공연에는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출연해 ‘더 뮤즈’와 함께 (뮤지컬 시카고 중)와 '가을을 남기고간 사랑' 등을 들려주며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