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15:34 (일)
광양시, SBS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송년 콘서트
상태바
광양시, SBS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송년 콘서트
  • 강종모
  • 승인 2015.12.1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도립미술관, 전남 동부권 예술고 유치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잡아 문화‧예술의 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광양시가 음악의 향연으로 올 세모를 맞이하기 위해 올해 송년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에 막을 올리는 이번 송년 콘서트에는 김정택 지휘자가 이끄는 SBS 크로스오버 오케스트라가 무대에 올라 광양시민들에게 마법과도 같은 환상의 선율을 선물한다.

김정택 지휘자는 웃음과 재담으로 공연장 분위기를 사로잡으며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가운데 소통하고 공감하는 음악가로 잘 알려져 있어 이번 공연에도 구름 관객이 몰려들 것으로 보인다.

송년 콘서트에는 또, 록밴드 백두산의 리드보컬과 트로트 가수로 유명한 유현상,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목비, 네 명의 남성 성악가로 이루어진 인치엘로, 소프라노 채미영이 출연해 콘서트의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는 올해 송년 콘서트의 관람료는 5000원이며, 지난 8일 입장권 현장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들의 발길이 줄을 잇고 있어 공연을 놓치지 않으려면 입장권 구매를 서둘러야 한다.

광양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wangyang.go.kr/art)를 방문하거나 문예회관팀( 061-797-3602, 2529)으로 문의하면 송년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