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 정희주, 장애아동 위해 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위탄’ 정희주, 장애아동 위해 봉사활동 펼쳐
  • 김인미
  • 승인 2015.12.2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정희주가 23일 사회복지법인 홀트일산복지타운에 방문해 배식 봉사활동에 참여한 뒤 장애인 생활관을 찾아 장애아동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 희망이음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인미 기자= 희망이음은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정희주가 23일 경기도 일산 소재 사회복지법인 홀트일산복지타운에서 열린 ‘2015 행복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통해 장애인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정희주는 이날 교육나눔기업 희망이음(대표 권재환)과 함께 지체·중증장애인과 홀트타운 관계자 400여명을 대상으로 떡만둣국을 배식하는 식사봉사에 참여했다.

또 홀트타운의 연말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직접 준비한 캐럴을 선보여 장애인과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정희주는 “우연찮게 희망이음과 인연이 닿아 여러 봉사활동에 참여하면서 나눔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있다”며 “2016년에도 음반 활동과 함께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희주는 지난 11월 28일 서울시 서대문구 홍은1동 호박골마을에서 진행된 ‘제5회 희망이음 겨울온도 높이기’에도 참여해 독거노인, 저소득층 등 모두 10가정에 총 20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