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부산시, 2016 출향인사 초청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부산시, 2016 출향인사 초청 신년인사회 개최
  • 한규림
  • 승인 2016.01.18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동양뉴스통신] 한규림기자 =부산시는 20일 오후 7시 서울 더플라자호텔(소공동 소재)에서 수도권지역 출향인사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시정소개를 겸한 신년 인사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시와 시의회, 부산상공회의소가 공동 주최한다. 서병수 시장, 이해동 시의회 의장, 조성제 부산상공회의소 회장 등 부산의 주요 기관장과 경제계를 비롯해 시 주요 간부들도 함께 상경해 출향인사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정의화 국회의장과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를 비롯한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각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부산출신 수도권 지역 출향인사 500여명이 참석한다.

이번 신년인사회에서는 지난 10년 동안 롯데호텔에서 개최되던 장소를 더플라자호텔로 변경하고, 초청 인사들과의 소통 강화 및 시정의 적극적인 홍보 및 공유를 위해 많은 변화를 시도했다.

특히, 초청 인사를 다양화하고 부산 출신 방송 연예인을 적극 활용하여 밝고 활기 넘치는 행사 진행과 동시에 서병수 시장이 앉는 테이블을 행사장 중간으로 배치해 참석 인사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또한, 별도의 프레스석을 마련해 대외 홍보에도 각별히 신경 쓸 예정이다.

서병수 시장은 “민선6기 실질적인 2년차를 맞이하는 부산의 변화와 노력, △가덕 신공항 건설 △2030 등록엑스포 유치 △서부산 글로벌시티 본격 추진 등 부산의 미래발전을 위한 주요 현안들을 성공적으로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함께 뜻을 모아줄 것”을 특별히 당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