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필리핀 최고의 호텔을 찾아라"
상태바
"필리핀 최고의 호텔을 찾아라"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3.02.0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김보람 기자
 
지난해 한국인 방문객 100만 명을 넘어선 필리핀에서 여행객이 가장 좋아하고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머스트비짓플레이스(Must Visit Place)”호텔 선정 투표를 실시한다.

필리핀 여행 정보 포털 사이트 온필(www.onfill.com)은 지난 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한 달간 한국인을 대상으로 필리핀 최고의 호텔을 뽑는 ‘온필초이스 2012’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온필초이스 2012’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필리핀의 호텔, 레스토랑, 바·클럽, 스파, 쇼핑, 투어·액티비티 등 총 6개부문에서 베스트 탑10을 선정해 소개하는 행사다.특히 여행객의 관심이 가장 높은 호텔분야는 탑20을 뽑았다.

‘온필초이스’ 최고의 장소 선정은 필리핀 관광청과 필리핀 전문 여행사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지난해 온필 회원들의 한줄평 및 후기와 블로그 포스팅 등을 종합한 점수를 취합해 20곳이 선정됐다.

필리핀 최고의 호텔은 선정된 탑20 중 이번 온라인 투표 이벤트와 필리핀 관광청의 추가 의견을 받아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온라인 투표 참가자 중 1등 1명에게는 인천-세부 왕복 항공권 2매와 플랜테이션 베이 3박 숙박권(세금, 유류세 본인 부담)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2등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나눠줄 예정이다.

투표 참여는 ‘온필초이스 2012’ 웹사이트를 방문해 호텔 3곳을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호텔을 제외한 5개부문은 지난 1일 1위부터 10위까지의 순위가 온필을 통해 발표됐다.
레스토랑 부문은 마닐라에 위치한 레드크랩 씨푸드클럽이, 투어 및 액티비티 부문에서는 화산재 온천으로 널리 알려진 풍림온천이 각각 1위에 선정됐다.

이 외에도 전 부문에 걸쳐 선정된 필리핀 최고의 70곳은 온필 웹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필 관계자는 “자유여행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데 반해 믿을만한 업체를 선택하기 힘들어 고민하는 여행객들이 많다”면서 “’온필초이스’를 통해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업체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 그는 “올해는 부문별 1위를 대상으로 시상하는 등 ‘온필초이스’의 공신력 및 브랜드 가치를 높여 향후 필리핀의 관광업체들이 한국인 관광객에게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일조하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