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통영시, 저탄소 아파트 및 학교 선정 공모사업 신청 접수
상태바
통영시, 저탄소 아파트 및 학교 선정 공모사업 신청 접수
  • 이천수
  • 승인 2016.02.1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동양뉴스통신] 이천수 기자 =경남 통영시(시장 김동진)는 가정 및 학교로부터 범국민실천 운동인 그린스타트 운동 및 온실가스 감축운동 실천ㆍ확산을 목적으로 ‘저탄소 아파트 및 학교 선정 공모사업’에 참여할 아파트 및 학교를 공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공모사업은 관내 50세대 이상 고압전기사용 아파트(전기사용량이 관리비에 포함되지 않는 아파트는 제외)와 관내 전 초ㆍ중ㆍ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공모사업을 신청한 아파트 및 학교에 대해 전기 절감률, 탄소포인트제 가입률, 그린오피스 참여 실적, 저탄소생활 실천 활동 등 오는 10월까지의 실적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우수아파트 및 학교를 선정, 12월중에 시상하고 최우수 아파트 및 학교에는 인증명패를 수여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아파트 및 학교에서는 통영시 홈페이지(http://www. tongyeong.go.k) 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다음달 2일까지 우편(통영시 해미당1길 33 통영시청2청사 환경과) 또는 FAX(650-5499)로 접수하면 된다.

시 환경과장(이충환)은 “저탄소 아파트 및 학교 선정 공모사업은 공동체 회복은 물론, 전기절약에 따른 경제적 효과도 수반되므로 많은 아파트 및 학교에서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