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17:09 (토)
군산예술의전당, ‘찰칵찰칵 3D미술관 전’ 개최
상태바
군산예술의전당, ‘찰칵찰칵 3D미술관 전’ 개최
  • 조준수
  • 승인 2016.02.20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군산예술의전당 제공)

[전북=동양뉴스통신]조준수 기자= 전북 군산예술의전당은 지난 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찰칵찰칵 3D미술관 전’이 대성황을 이루며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평일에는 어린이집, 유치원 등 수백명의 단체관람객이 찾고 있으며 전시 마지막 날까지 예약이 거의 완료된 상태이다.

또 주말의 경우 부모의 손을 잡고 전시장을 찾는 아이들과 중·고등학생은 물론 젊은 연인들의 새로운 데이트 코스로 각광 받고 있으며, 전시 2주차 1만명의 관람객을 돌파 했다.

‘찰칵찰칵! 3D 미술관 전’은 어린이행복도시 콘텐츠에 맞게 군산예술의전당에서 기획한 올해 첫 기획 전시로 아이들에게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주기에 충분한 체험공간으로 꾸며졌다.

원근법과 음영, 빛의 굴절과 반사 등을 통해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트릭아트로써 기존 전시장의 딱딱함과 무거움, 조금은 어려울 수 있는 분위기와는 달리 우리에게 친숙한 세계명화, 영화 속 한 장면을 재현해보며 혼자 보고 느끼는 전시가 아닌 사진을 통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체험 전시이다.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단체관람은 예술의전당관리과(063-454-553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