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4 18:15 (토)
부산시 금련산청소년수련원, 공개관측행사 운영
상태바
부산시 금련산청소년수련원, 공개관측행사 운영
  • 한규림
  • 승인 2016.02.28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동양뉴스통신] 한규림 기자 =부산시 금련산청소년수련원(원장 정미한)은 수련원 내 부산시민천문대에서 천체망원경으로 달과 별을 관측하며 끝없는 우주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2016년 공개관측행사’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부터 올해 11월까지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천문지도자의 재미있는 생활천문학 강의, 당일 관측되는 별자리 설명, 천체망원경을 이용한 달, 행성 등 천체관측, 우주과학 영상물을 통한 우주탐험의 시간 등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며 느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별도 예약 없이 행사 당일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의 편의를 위해 오후 7시부터 10시 사이 언제라도 참여가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세분화하여 운영 또한, 천체망원경을 통해 직접 천체관측 체험해보는 천체관측 활동은 참여시간에 관계없이 현장에서 즉시 관측활동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로 부산의 멋진 경치와 신비한 천체관측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금련산청소년수련원 관계자는 “신비한 우주과학의 세계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공개관측행사’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금련산청소년수련원(610-322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