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18:42 (목)
창원과학체험관에서 발레‘호두까기 인형’만난다
상태바
창원과학체험관에서 발레‘호두까기 인형’만난다
  • 이천수
  • 승인 2016.03.01 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동양뉴스통신] 이천수 기자 =경남 창원시는 오는 19일 오후 3시 창원과학체험관 1층 대강당에서 발레 ‘호두까기 인형’을 만날 수 있다고 1일 밝혔다.

이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예술의 전당에서 주최하는 ‘SAC on Screen’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돼 추진하는 것으로, 창원시민들은 질 높은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10대 이상의 카메라 앵글로 다양한 각도에서 만들어 내는 생동감 있고 역동적인 화면과 입체영상,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오페라극장 특석에서도 맛볼 수 없는 아티스들의 생생한 표정과 몸짓을 느낄 수 있다.

시는 ‘호두까기 인형’을 시작으로 요한 볼프강 폰 괴테의 ‘파우스트’를 재창작한 연극 ‘메피스토’ 등을 매월 2편식 12월까지 발레, 연극, 현대무용, 오페라 등 다양한 작품을 상영하며, 공연은 창원과학체험관 대강당에서 무료(선착순 160명)로 관람할 수 있다.

최인주 시 교육법무담당관은 “창원과학체험관이 과학뿐만 아니라 문화가 공존하는 장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여 시가 과학・문화・예술도시로 나아가는데 적극 앞장 서 나갈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과학과 문화의 즐거운 만남이 있는 창원과학체험관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개관해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창원과학체험관(267-2676, 홈페이지  http://www.cwsc.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