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17:33 (화)
서울 한성백제박물관, ‘사계콘서트’ 개최
상태바
서울 한성백제박물관, ‘사계콘서트’ 개최
  • 김혁원
  • 승인 2016.03.0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한성백제박물관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혁원 기자= 서울시 한성백제박물관(관장 이인숙)은 시민을 위한 무료 음악 행사인 ‘한성백제박물관 사계콘서트’를 마련했다.

9일 박문관에 따르면, 이번 음악 행사는 문화예술단체의 재능기부 공연으로 박물관 강당 한성백제홀에서 1년 동안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에 맞춰 펼쳐진다.

사계콘서트의 시작을 여는 ‘봄’ 공연에서는 글로벌아티스트소사이어티, 서울오케스트라, 베아오페라예술학교가 ‘힐링콘서트’ ‘가족콘서트’ ‘봄의 향기’ ‘신춘음악회’ ‘신인음악회’를 주제로 공연한다.

글로벌아티스트소사이어티의 ‘힐링콘서트’와 ‘가족콘서트’는 오는 12일과 19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펼쳐지며 글로벌아티스트소사이어티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사진작가 전경애의 작품이 콜라보레이션을 이룬다.

서울오케스트라의 ‘봄의 향기’는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공연하며 모차르트의 곡과 비발디의 ‘봄’을 클라리넷과 바이올린의 선율로 표현한다.

베아오페라예술학교의 ‘신춘음악회’와 ‘신인음악회’는 각각 오는 26일, 다음달 16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공연하며 한국가곡과 오페라 아리아 중창이 펼쳐진다.

박문관은 이번 사계콘서트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을 만끽하고, 박물관이 복합문화공간이자 서울 강남지역의 문화 허브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길 전망한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박물관 홈페이지(baekjemuseum.seoul.go.kr)를 참조하거나, 교육홍보과(02-2152-583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