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끼와 열정 가득한 ‘KJB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상태바
끼와 열정 가득한 ‘KJB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 김대혁 기자
  • 승인 2013.03.0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일부터 13일까지 광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    동 양 뉴 스 통 신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광주은행의 브랜드 이미지를 대외에 홍보하고, 지역인재의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KJB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KJB Campus Friends)’ 6기를 모집한다. 특히 광주은행은 창립 45주년을 맞이하여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총 45명 내외의 젊음과 패기가 넘치는 우수한 지역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제6기 KJB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기간은 7일부터 13일까지이며, 광주∙전남 소재 4년제 대학교 2, 3학년 재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광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
www.kjbank.com)를 통해 대학생 홍보대사 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올해 5월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매월 활동비가 지급되고, 우수 홍보대사에게는 장학금 지급은 물론 광주은행 직원 채용시 우대혜택도 주어진다.

  광주은행은 지금까지 1기 홍보대사 25명, 2기 홍보대사 21명, 3기 홍보대사 30명, 4기 홍보대사 43명, 5기 홍보대사 44명 등 총 163명의 홍보대사를 배출했다. 

  또한 광주은행 홍보대사들은 그 동안 대학생들만의 독창적이고 신선한 아이디어로 각종 캠퍼스 이벤트, 자연보호 캠페인, 지역 소외계층 대상 봉사활동 등으로 지역민과 지역사회에 KJB광주은행의 젊은 이미지를 대변하는 활동을 활발히 펼쳐 왔다. 

 광주은행 사회공헌사무국 김준원 본부장은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매년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면서 “이번 6기 선발에도 끼와 열정이 가득한 지역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