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16:51 (수)
구리아트홀, 학교폭력 다룬 연극 '인간대포쇼' 공연
상태바
구리아트홀, 학교폭력 다룬 연극 '인간대포쇼' 공연
  • 임성규
  • 승인 2016.04.0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임성규 기자 = 경기 구리아트홀은 8일과 오는 9일 유채꽃 소극장에서 학교폭력의 경각심을 다룬 연극 '인간대포쇼'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연극 '인간대포쇼'는 희곡 '검정고무신'으로 알려진 위기훈 작가의 작품으로 '제34회 서울연극제' 공식 참가작으로 선정돼 주목을 끈 작품이다.

이번에는 구리아트홀 상주단체인 '극공작소 마방진'이 마방진 스타일의 연극으로 새롭게 구성해 선보이는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번 작품은 학교폭력으로 얼룩진 학교와 우리 청소년들의 세태를 고발하는 동시에 따뜻한 해결책을 모색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연극 '인간대포쇼'는 극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공연 전 관람을 예정한 학생들을 위해 연습실을 개방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이미 지난 4일부터 3일간 참여를 신청한 중·고등학교 3개교의 연극동아리, 진로탐색동아리 등이 참여했으며, 각 20여명의 학생들이 리허설 관람 및 배우들과의 대화시간을 통해 작품과 연극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연극 '인간대포쇼'는 부담없는 관람가 5000원으로 책정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31-550-8800~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