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경주시, 봄 여행주간 할인 이벤트
상태바
경주시, 봄 여행주간 할인 이벤트
  • 박춘화
  • 승인 2016.04.2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성대 앞 유채꽃단지 노란 물결의 유채꽃이 관광객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다 (사진= 경주시 제공)

[경북=동양뉴스통신]박춘화 기자= 경북 경주시는 국내 여행분위기를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문광부가 주관하는 봄 여행주간을 맞아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 및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동궁식물원과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양동마을, 경주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동궁과 월지, 대릉원 등 인기 관광지의 입장료와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내 정동극장의 경주 브랜드 공연인 '바실라'를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또 보문관광단지 내에 있는 여러 숙박업체에서도 업체에 따라 10%에서 최대 60%의 다양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관광지 및 숙박 할인 외에도 봉황대 뮤직스퀘어, 교촌마을에서 열리는 전통혼례체험, 아트 경주 2016, 세계 피리 축제, 어린이날 큰 잔치, 야호 경주신라타임머신 투어, 서악서원의 '유유자적 선비체험'과 옥산서원의 '차향체험 프로그램' '패밀리 페스티벌 2016' 등 온 가족이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축제행사가 푸짐하게 열린다.

봄 여행주간 신경주역과 버스터미널 관광안내소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앱 설치 시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경주 관광의 풍성한 할인 이벤트 및 행사 정보는 한국관광공사 여행주간 홈페이지(spring.visitkorea.or.kr/) 또는 시 홈페이지(gyeongju.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에 진행되는 봄 여행주간을 맞아 가족, 연인과 함께 진정한 봄을 만나려면 경주여행을 권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