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인천 계양구, 6월 직원 월례조회 개최
상태바
인천 계양구, 6월 직원 월례조회 개최
  • 김몽식
  • 승인 2016.06.0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동양뉴스통신] 김몽식 기자 =인천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1일 구청 대강당에서 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 직원 월례조회 및 직원 소양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월례조회는 구정발전 유공자 표창, 6월을 맞아 역점적으로 추진할 업무에 대한 구청장 인사말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구에서 6월에 중점적으로 추진할 역점시책은 ▲호국보훈의 달 나라사랑 정신 함양 ▲장마철 재난대비태세 확립 및 구민 건강증진 도모 ▲제192회 계양구의회 정례회 준비 철저 ▲상반기 주요사업 중간점검 및 추진 철저 등이다.

박형우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달 가정의 달 행사 추진 부서를 격려하며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나라를 위해 희생한 분들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잊지 말 것”을 강조하며 “그분들의 유가족과 후손들이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생활할 수 있도록 따뜻한 격려와 관심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장마철 재난대비태세 확립을 위해 재난 취약시설에 대한 사전점검 및 상습 침수지역 관리에 만전을 기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상반기 주요사업에 대한 중간점검을 통해 미진한 부분을 다시 살펴 보완할 사항은 적시에 보완해 목표 달성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주문하며 “주민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분야별 사업과 연계추진하고 그 결과 및 진행상황을 민원인에게 반드시 서면 통보하는 등 구민의 입장에 선 눈높이 행정을 펼쳐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