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13:49 (수)
인천삼산농산물도매시장, 유통종사자 전문성 향상 주력
상태바
인천삼산농산물도매시장, 유통종사자 전문성 향상 주력
  • 정대섭
  • 승인 2016.06.2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동양뉴스통신] 정대섭 기자 =인천시(시장 유정복) 삼산농산물도매시장은 21일 도매법인 임직원⋅중도매인⋅관리사무소 직원 등 유통종사자 300여명을 대상으로 2016년 2/4분기 농산물도매시장 유통종사자 전문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삼산도매시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차별화된 웃음과 감동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 제공과 유통종사자 의식변화 및 자긍심 고취로 생산자와 소비자가 믿고 찾는 도매시장으로 거듭나는 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했다.

(주)부평농산, (주)경인농산, 인천원예농협삼산공판장이 주최하는 이날 교육은 CS전문강사인 최은미 국제웃음치료협회 부회장을 초빙해 ‘웃음이 경쟁력이다’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특강에서 웃음이 경쟁력이란 말이 있듯이 웃음으로 내면의 가능성을 끄집어내어 당당히 표현하는 방법과 자신감을 회복시키고 웃음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통해 고객과 소통해 감동서비스를 향상하는 방법 등을 강의했다.

또한, 웃음치료를 통한 건강과 스트레스 해소, 리더십과 행복한 삶 등 폭넓은 주제로 희망을 전했고, 다양한 웃음치료 도구로 열정적인 참여 유도와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어 유통종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교육이 끝난후 (주)경인농산 대표(전도수)는 “웃음이 친절의 기본이자 도매시장의 활성화의 지름길이라며 웃음은 고객과 소통하는 통로라며  현장에서 실천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