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서울 한강사업본부, ‘한강몽땅 여름축제’ 개최
상태바
서울 한강사업본부, ‘한강몽땅 여름축제’ 개최
  • 김혁원
  • 승인 2016.08.0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혁원 기자=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오는 5일부터 멀리가지 않고 지하철을 타고 가깝게 다녀올 수 있는 '한강몽땅 여름축제'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오는 6~7일 반포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한 여름 밤의 재즈’는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대한민국 대표축제인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이하 자라섬 재즈)에서 주관하는 도심형 재즈 축제이다.

‘도심 속 피크닉’을 콘셉트로 어린이를 위한 재즈밴드 ‘재즈모험단 재키즈’, 담백한 어쿠스틱 사운드의 정수 ‘어쿠스틱콜로지’, 대중적 재즈연주로 잘 알려진 ‘고희안 트리오’, 컨템포러리 재즈를 대표하는 ‘메인스트릿’, 재즈피아니스트 ‘전용준 밴드’가 함께한다.

‘한강별빛소극장’은 오는 5~7일, 19~20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독특한 소재를 이용한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는데, 쉐도우아트, 인형극, 노래공연, 뮤지컬 등 다양한 형식의 작품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청소년 뮤지컬 ‘풋루스’, 다문화국적노래단 ‘다르지만 같은 노래’, 엄마와 딸 이야기 ‘마담샹송’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마련됐다.

황보연 본부장은 “멀리 가지 않고도 피서를 즐길 수 있는 한강몽땅이 새롭고 다양한 공연들로 시민 여러분을 찾아간다”며 “'한강몽땅' 공연은 몽땅 무료행사니 여름 바캉스는 돈이 많이 든다는 고정관념은 버리고 한여름 밤을 음악과 함께 즐겁고 시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