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17:33 (화)
충남문화진흥원, 콘텐츠개발 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충남문화진흥원, 콘텐츠개발 지원사업 공모
  • 류지일 기자
  • 승인 2013.05.0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문화산업진흥원는 지역 문화 콘텐츠 산업 저변 확대와 경쟁력 확보를 위해 ‘지역 특화자원 창작 콘텐츠 개발 지원사업’ 공모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도에 따르면, 이번 사업화 지원은 지난 3월 아이디어 개발 부문에 이어지는 것으로, 예비 창업자 및 지역 문화산업체를 대상으로 총 1만1000만원의 범위 내에서 콘텐츠별로 차등 지원한다.

응모자격은 도내 문화산업체나 지역 내 창업을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다. 희망자는 백제·내포·기호(유교) 등 충남 자원을 소재로 한 콘텐츠개발 사업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13일부터 16일까지며, 신청서는 충남문화산업진흥원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도는 응모된 콘텐츠 중 5개 내외를 선정해 24일 최종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충남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 (www.cti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 관계자는 “올해는 작년보다 창작 아이디어 개발에 선정된 예비콘텐츠에 대한 전문가 컨설팅을 다양하게 시행하는 등 더욱 세심한 지원을 하고 있어, 앞으로의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도는 작년 창작 콘텐츠 사업을 통해 내포문화 틀린그린찾기 게임, 백제 금동대향로 활용 향문화상품, 천안호두껍질 활용 바디용품 개발 등을 발굴·지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