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16:22 (수)
대전서원초, 전국태권도대회 개인`단체 힙쓸어
상태바
대전서원초, 전국태권도대회 개인`단체 힙쓸어
  • 남상식 기자
  • 승인 2013.05.07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서원초(교장 윤여박)태권도부는 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에서 개최한 2013 전국어린이태권왕대회에서 개인전 금3, 은1, 동2개를 획득하고, 5인조 단체전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단체부는 이번 우승으로 7월에 있을 춘천코리아오픈국제태권도대회 한국대표팀 출전 자격도 얻었다.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충주체육관에서 열린 태권왕대회에서 대전서원초등학교 태권도부는 개인전에서 유혜원(라이트급 1위)을 비롯해 박예온(웰터급 1위), 남용혁(밴텀급 1위), 류 진(페더급 2위), 박재영(라이트헤비급 3위), 강민우(헤비급 3위)를 차지했다.

이어 열린 단체전에서 6학년 박재영, 유혜원, 홍선기, 박예온, 강민우 학생의 활약으로 앞선 대회에서 단체전 2연패를 한 서울수송초를 48대 41로 따돌리고 정상에 올랐다.

특히 유혜원, 박예온 학생은 중요한 고비마다 득점을 뽑아내며 역할을 다해줘 팀 우승의 주역이 됐으며, 개인전 경기 중 허리부상을 입은 박재영 학생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감동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우승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

그동안 학교체육의 내실화와 스포츠클럽 활성화 등 운동부 선수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윤여박 교장의 노력이 좋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이중철 코치는 우승 비결에 대해 “윤여박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학교의 지원을 바탕으로 동계강화훈련에 열심히 임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