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1 14:37 (토)
예산군, 9일 덕산 야시장 개장
상태바
예산군, 9일 덕산 야시장 개장
  • 남광현
  • 승인 2016.09.0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산으로 올류’ 야시장 개장 홍보 포스터.

[예산=동양뉴스통신] 남광현 기자 = 충남 예산군은 오는 9일 오후 5시~10시까지 덕산시장 내 장옥(덕산면 읍내길 13)에서 덕산 야시장을 개장한다.

덕산면 농촌 중심지 활성화(선도지구)사업 추진위원회에서 개최하는 ‘덕산 야시장’은 침체된 덕산 중심지의 활력을 불어넣고 미래 비전을 가늠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침샘을 자극하는 다양하고 저렴한 먹거리와 몸에 좋은 덕산의 농·특산물 판매, 재주꾼들의 화려한 공연, 어린이 화가의 한평 갤러리 등이 진행된다.

특히 덕산 난타팀, 덕산 주민자치센터 댄스동아리, 덕산 전통민요팀, 덕산 가야골 풍물단, 예산 굿브라더스, 덕산고 밴드부 등 화려한 재주꾼들의 공연이 야시장을 찾는 모든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재주꾼들의 공연 후에는 가수를 모창 하는 프로그램인 ‘히든싱어’ 태진아 편에서 우승한 김영남과 각설이 봉순이, 꿈과 열정의 가수 도후, 쿨한 여자 가수 강유정의 축하 무대가 준비돼 있다.

군 관계자는 “덕산면 농촌 중심지 활성화 사업의 시범사업인 덕산 야시장 개장 등의 세부사업 발굴을 통해 내포문화권 발원지인 덕산면 중심지의 옛 명성을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덕산면 농촌 중심지 활성화(선도지구)사업에는 2016년부터 2020년까지 5년간 80억 5000만원이 투입된다.

덕산면 중심지의 가로정비, 경관개선, 시장리뉴얼, 주민역량강화 등을 추진하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