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용인시,‘한국국제관광전’ 최우수 수상
상태바
용인시,‘한국국제관광전’ 최우수 수상
  • 조영욱 기자
  • 승인 2013.06.04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60여개국에서 500여개 업체와 기관 참여
▲ 지난5월 30일부터 2일까지 열린 제26회 한국국제관광전에서 용인시는 최우수 부스운영상을 수상했다.(사진/용인시)     © 동양뉴스통신

용인시는 5월 30일부터  2일까지 4일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소재 코엑스에서 열린‘제26회 한국국제관광전(KOTFA 2013)’에 서 최우수 부스운영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한국국제관광전’은 세계 60여개국에서 관광 관련 기관, 지자체, 관광협회, 여행사, 항공사 등 500여개 업체와 기관이 참가했다.
 
시는 국내 관광전 중에서 최고의 역사를 자랑하는‘한국국제관광전’에서 급증하고 있는 외국인 개별 관광객들 유치를 위한 이색테마 ‘경전철로 신나게 힐링 천국 , 용인’이란 주제로 홍보관을 운영, 농촌체험관광 등 다양한 문화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하고 관련업체 간 관광 아이디어와 정보 교류를 통해 세계적 문화관광도시 ‘용인’의 도시브랜드 가치를 드높였다는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 관광영상 홍보존, 문화관광 갤러리존 등 5개의 테마존을 구성해 운영,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백남준아트센터, 용인유적전시관, 한국민속촌, 에버랜드 등 주요관광지, 용인시티투어, 용인봄꽃축제, 대한민국 난전시회, 농특산물과 경전철 주변 연계 관광지 등을 선보였다.
 
또한 내고장 상품존은 대추방울토마토, 난, 오미자 등 지역특산물을 전시·판매하고, 한글팔만대장경 서각체험, 용인문화관광 홍보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으로부터 큰 호응과 관심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