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서울시, 여의도공원 아이스파크 개장식
상태바
서울시, 여의도공원 아이스파크 개장식
  • 김혁원
  • 승인 2016.12.04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크로나이즈드 피겨 엔젤스(사진=서울 시청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혁원 기자=서울시는 KDB산업은행과 키움증권의 사회공헌 활동 일환으로 전년에 이어 올해도 여의도공원에 스케이트장과 눈썰매장을 운영해 겨울철 공원이용활성화를 도모한다.

전년에는 스케이트장 위주로 운영했으나 올해는 다양한 놀거리와 먹거리를 위해 눈썰매장, 눈놀이터, 푸드마켓과 푸드트럭도 함께 운영하며 명칭 또한 여의도공원 스케이트장에서 여의 아이스파크로 그 범위를 확대했다.

4일 시에 따르면, 여의 아이스파크는 오는 9일 오후 3시 개장식을 시작으로 내년 2월 17일까지 총 71일간 매일 오전 10시~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하며, 개장 첫날은 개장식으로 인해 오후 4시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스케이트장과 눈썰매장 대기시간에 또는 시설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눈놀이터를 방문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함께 마련된 전시 체험부스도 관람이 가능하다.

단, 스케이트장과 눈썰매장은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각각 회차별 최대 400명까지만 이용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여의 아이스파크 홈페이지(www.yicepark.com)와 070-4242-122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시 최광빈 푸른도시국장은 “올겨울엔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운영이 어렵게 돼 아쉬움이 남지만 대신 여의도공원에 방문하여 즐겁고 활기찬 겨울을 보내기 바란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