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14:19 (일)
남양주자봉센터, 크리스마스 케이크 전달 행사 개최
상태바
남양주자봉센터, 크리스마스 케이크 전달 행사 개최
  • 임성규
  • 승인 2016.12.1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로 노인들에게 사랑의 케이크 만들어 전달
이석우 남양주시장, '크리스마스의 기적, 케익은 사랑을 싣고' 행사장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남양주시청 제공)

[경기=동양뉴스통신] 임성규 기자 = 경기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석우)는 17일 오전 10시 호평체육문화센터 대강당에서 아이부터 노인까지 개인, 가족을 비롯해 대원운수 버스기사 35명 등 다양한 자원봉사자 2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홀로 사는 노인들에게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어 전달하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케이크는 사랑을 싣고' 행사를 진행했다.

센터에 따르면, 이 행사는 연말에 홀로 외롭게 사는 노인들께 드릴 맛있는 케이크를 따뜻한 마음과 정성으로 만들어서 전달하는 자원봉사프로그램으로 2010년부터 7년째 실시하고 있다.

행사에서 만들어진 250여개의 케익은 '꼬꼬마 산타 어린이봉사단' 25명과 희망매니저 100명이 홀로 사는 노인댁을 작접 방문해 흥겨운 캐롤송을 불러드리며 크리스마스카드, 생필품과 함께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석우 시장은 인사말에서 "성공의 성패는 돈을 많이 버는 것이 아니라 많은 감동을 주는 것이다"라고 빌게이츠의 말을 인용하며 "오늘이 그 감동을 실현하는 멋진 순간이다. 사랑과 정성어린 뜻이 담긴 케익을 만들어 달라"며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센터는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힘이될 수 있는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