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16:51 (수)
[신년사] 홍준표 경남도지사
상태바
[신년사] 홍준표 경남도지사
  • 이정태
  • 승인 2017.01.0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준표 경남도지사 (사진= 경남도청 제공)

[경남=동양뉴스통신] 이정태 기자= 존경하는 350만 도민 여러분!

희망찬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한 일들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지난 한 해, 우리나라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정치, 경제, 외교, 남북 관계 모두 큰 혼란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우리 경상남도는 흔들리지 않고 오직 도민만 바라보고 미래를 준비해 왔습니다.

대한민국이 나아가야 할 새로운 길을 묵묵히 걸어왔고, 하나 둘 성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가장 깨끗하고, 풍요로운 광역자치단체가 되었습니다.

만년 최하위에 머물러 있던 청렴도는 압도적인 전국 1위를 달성했습니다.

강도 높은 행정개혁과 재정개혁을 통해광역자치단체 최초로 채무제로를 실현했고, 빚을 갚으면서도, 서민복지는 더욱 강화했습니다.

사천‧진주의 항공, 밀양의 나노융합, 거제의 해양플랜트 3개 국가산단과 창원 국가산단 구조고도화, 항노화 산업이 대한민국 미래 50년을 이끌어갈 새로운 성장엔진이 되고 있습니다.

교육과 일자리를 연계한 서민자녀 4단계 교육지원사업으로서민자녀들에게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회와 희망을 제공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도정을 믿고깊은 신뢰를 보내주신 도민 여러분의 덕분입니다.

올 한 해도 도민만 바라보고 더 큰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사상 최초로 흑자 도정을 실현하고, 경남미래 50년 사업들을 더욱 가속화 하겠습니다.

서민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튼튼한 재정을 바탕으로 서민복지에 더욱 과감하게 지원하겠습니다.

서민들이 행복한 정의로운 사회, 대한민국의 중심에 당당히 서는 경남을 350만 도민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모든 소망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경상남도지사 홍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