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한밭수목원에서 만드는 여름방학 추억
상태바
한밭수목원에서 만드는 여름방학 추억
  • 육심무 기자
  • 승인 2013.07.0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전시는 어린이들이 방학을 이용해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을 한밭수목원에서 운영한다     © 육심무 기자
대전시는 어린이들이 방학을 이용해 자연과 함께 놀며 생태적 감수성을 기르고 부모들은 재충전의 기회를 갖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을 한밭수목원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2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운영되며, 여름 생태학교 및 자연물공작교실, 사진교실, 수목원 밤 여행 등 총 4개 분야로 진행된다. 
 
수목원 여름 생태학교는‘얘들아 수목원에서 자연과 놀자’를 주제로‘아낌없이 주는 나무(화요일)’,‘물속 친구들(수요일)’,‘난 곤충이 좋아(목요일)’등으로 구성, 수목원해설가의 체계적인 지도아래 실내 및 야외수업을 병행한다.
 
‘수목원 밤 여행’은 가족과 함께 수목원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물․바람소리 등 자연의 소리듣기, 손전등 끄고 서로 의지하며 걷기 등으로 구성했다.
 
또‘카메라 들고 수목원에서 놀자’의 사진교실은 초등학교 1~6학년을 대상으로 사진촬영법을 배우고 다양한 수목원의 꽃과 나무 등을 사진에 담은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아울러‘자연물공작교실’은 천연염색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8일부터 대전시OK예약서비스(ok.daejeon.go.kr)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