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17:32 (목)
김성기 가평군수, 새누리 가평·포천 지역구 조직위원장 임명
상태바
김성기 가평군수, 새누리 가평·포천 지역구 조직위원장 임명
  • 임성규
  • 승인 2017.02.0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기 가평군수 (사진=가평군청 제공)

[경기=동양뉴스통신] 임성규 기자 = 경기 가평군은 9일 새누리당 분당사태로 공석이 된 가평·포천 지역구 조직위원장에 김성기 군수가 임명됐다고 밝혔다.

새누리당이 현역 단체장을 임명한 것은 1차 조직위원장 인선때 여주·양평 김선교 양평군수에 이어 두 번째이며, 군에서는 최초로 국회의원 선거구 당대표로 선정됨으로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김 군수는 이날 새누리당 인명진 비상대책위원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포천시와 군에서 회견을 가졌다.

회견장에서 김 군수는 "전 국회의원은 당이 어려움에 처하자 지역주민의 염원과 당원을 버리고 무책임하게 당을 떠났다"며 "이러한 위기에 당면한 국가와 지역을 위해 사즉생의 각오로 국민과 지역주민의 호소에 귀를 기울이고 민심을 수습하고자 이 자리에 섰다"고 전했다.

특히 "현직 군수가 지역위원장을 겸임하는 경우는 드문 일"이라며 "당내 발언권을 가지고 군과 포천을 발전시키는데 모든 역량을 발휘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정치쇄신, 정책쇄신, 행정쇄신을 통해 군과 포천의 미래비전을 제시하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생활정치의 실현으로 위기와 시련을 슬기롭게 극복해 대한민국에서 당당한 지역, 모든 주민이 인간다운 삶을 누리는 행복한 군과 포천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당의 단합과 당원 상호간의 소통을 강화해 새로운 변화와 희망을 염원하는 국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흥해 나가겠다며 적극적인 지지와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새누리당은 국회의원 탈당 등으로 공석이 된 전국 64개 사고 당원협의회 조직위원장 중 지난 6일 3차로 경기 포천, 가평 등 전국 8개 선거구 조직위원장을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