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18:42 (목)
합천군, 농·특산물 판매 협력 MOU 체결
상태바
합천군, 농·특산물 판매 협력 MOU 체결
  • 김도형
  • 승인 2017.03.0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롯데百 마산점-합천유통, 3자간 협초 체계 구축
(사진=합천군청 제공)

[경남=동양뉴스통신] 김도형 기자 = 경남 합천군(군수 하창환)은 2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합천 농·특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롯데백화점 마산점, 합천유통과 함께 3자간 상호 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

3일 군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은 하창환 군수와 전정배 롯데백화점 마산점장, 장문철 합천유통 대표이사, 정년효 군 농업기술센터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 협약에 따라 군과 롯데백화점 마산점, 합천유통는 합천 농·특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MOU 체결로 군은 안정적이고 인지도 높은 판매처를 확보하게 됐고 롯데백화점은 안전한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게 돼 더욱 더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 증진을 통해 합천 농산물에 대한 위상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 군수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합천 농산물의 고품질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브랜드 가치를 높일 뿐만 아니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농산물을 판매 할 수 있는 계기가 돼 농업인들이 겪고 있는 판매 부담에 대한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군과 합천유통는 오는 9일까지 롯데백화점 마산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합천 농·특산물 특판 및 홍보 행사를 열고, 합천의 다양한 농·특산물을 대대적으로 홍보 판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