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17:33 (화)
함양군, 웰니스 관광산업육성 협약 체결
상태바
함양군, 웰니스 관광산업육성 협약 체결
  • 문경보
  • 승인 2017.05.1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항노화주식회사, 경남관광호텔과 맞손
웰니스 관광산업육성 mou체결(사진=함양군청 제공)

[경남=동양뉴스통신] 문경보 기자 = 경남 함양군(군수 임창호)은 17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경남항노화주식회사, 경남관광호텔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웰니스 관광산업육성 협약을 체결했다.

18일 군에 따르면, 이번 3개 기관 및 업체의 협약 체결은 건강 100세 시대를 맞아 군을 비롯한 서부경남 4개 군을 연계하는 항노화 웰니스 관광산업의 수요가 늘어날 것에 대비해 웰니스 관광산업과 직접적 관련이 있는 기관업체와 협약을 맺음으로써 각종 프로그램개발 등 웰니스 관광을 육성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협약 체결식장에는 임창호 군수와 경남관광호텔 김점판 회장, 경남항노화 백상원대표가 협약서에 서명하고 웰니스관광산업육성 및 홍보를 위해 공동 노력키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군은 경남항노화에 합동워크숍 등 공무원 연구 활동, 팀워크 강화 프로그램, 지역선진지 견학 등 공무원 창의력 강화 관련 업무를 위탁하게 되며 경남항노화는 적극적인 프로그램개발 등 함양웰니스관광 발전에 힘쓴다.

또한, 경남관광호텔은 경남항노화에서 유치한 관광객이 경남스카이뷰 컨트리클럽의 자연친화시설을 이용할 경우 각종 편의를 제공하게 된다.

임 군수는 “의학 발달로 오래 사는 것은 더 이상 뉴스가 아닌 시대가 됐으며 어떻게 건강하게 오래 행복하게 사느냐가 관심사가 됐다”며 “이번 협약으로 군이 서부경남 웰니스 관광 육성에 발빠르게 대응함으로써 항노화의 중심 산삼골 함양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