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9 17:31 (목)
현대차, ‘더 뉴 아반떼’ 디젤 성능체험 시승단 모집
상태바
현대차, ‘더 뉴 아반떼’ 디젤 성능체험 시승단 모집
  • 김승남 기자
  • 승인 2013.08.2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홈페이지 응모고객 중 총 30명(동반 1인 포함 총 60명)을 선정, 오는 31일과 9월1일 각각 서울-인제에 이르는 왕복 320km 구간을 시승하며 ‘더 뉴 아반떼’ 디젤의 연비와 상품성을 체험하는 시승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는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더욱 완성도를 높인 디자인에 OLED 클러스터·직각주차 보조시스템(어드밴스드 SPAS) 등 차급을 뛰어넘는 편의사양을 갖춘 ‘더 뉴 아반떼’ 출시를 기념하는 한편, 디젤 엔진 특유의 동력성능 및 경제성에 가솔린 세단 수준의 정숙성까지 구현한 ‘더 뉴 아반떼’ 디젤 모델의 상품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8월 31일, 9월 1일 2회에 걸쳐 각각 15명(동반 1인 포함 30명)을 선정, 서울-인제 구간을 왕복할 수 있는 ‘더 뉴 아반떼’ 디젤 시승차량을 지원하고 ▲KSF 5전 관람 및 ▲연비왕 이벤트 등을 마련해 참가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더 뉴 아반떼’ 디젤 모델의 우수한 연비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서울 종로구 소재의 출발지에서 인제 스피디움까지의 편도 주행을 기준으로 참가자들의 실연비를 측정해 31일과 9월1일 각각 최고의 연비를 달성한 1~2위 참가자에게 해비치 숙박권(1박)을 제공하고 3~5위에게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31일부터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리는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Korea Speed Festival, 이하 KSF) 관람기회를 제공하고 부대행사로 ▲전문 드라이버와 함께 레이싱카에 탑승해 서킷을 돌아보는 ‘택시타임’과 ▲사파리 버스를 타고 주행중인 레이싱카들을 관람하는 ‘사파리 버스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시승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8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9일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아반떼 디젤 모델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국내최대의 모터스포츠 대회 중 하나인 KSF도 관람하고, 글로벌 베스트셀링카의 혁신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31일부터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리는 KSF 5차전은 ▲제네시스 쿠페 챔피언십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 ▲아반떼 챌린지 레이스 등 5개 부문에서 총 90여대의 차량들이 2,500여 만원의 상금을 두고 펼쳐지는 국내최대의 모터스포츠 대회 중 하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