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삼척비치 썸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삼척비치 썸 페스티벌 개최
  • 연태준
  • 승인 2017.06.2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삼척시청 제공)

[강원=동양뉴스통신] 연태준 기자 =강원 삼척시는 다음달 22일~26일까지 삼척해수욕장 일원에서 2017 삼척비치 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5일 시에 따르면, 이번 축제의 컨셉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해변 파티의 형식으로 ‘에메랄드빛 바다 일탈로의 초대’이다.

동해지방해양항만청이 주관하는 청소년 비치 사커대회와 바다카약 행사를 시작으로 축제기간 매일 야간 음악 공연과 DJ 파티, 불꽃놀이가 열린다.

특히 주말인 다음달 22일과 23일에는 인기가수 박상민과 DJ DOC 등이 출연하는 빅공연이 있으며, 축제 마지막 날인 26일은 7080 MBC 콘서트가 피날레 공연을 장식하게 된다.

축제의 색다른 재미를 더해 줄 액티브한 체험과 이벤트는 국내외 굴지 기업인 재규어 랜드로바, 클라우드 롯데칠성음료, 포카리스웨트, 수제맥주업체가 스폰서로 참여해 운영한다.

축제의 먹거리는 푸드트럭과 쏠비치의 쉐프들이 직접 향토음식과   식자재를 이용한 차별화된 로컬푸드 해변식당을 운영한다.

특히,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 상가 번영회와 지역사회 봉사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쏠비치에서 개발한 향토음식 레시피를 전수하고 함께 판매도 함으로써 삼척대표 음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한다.

아울러 공연장과 먹거리 부스를 화려한 조명과 소품, 특색있는 키오스크 형태로 설치해 전체가 이국적인 해변 파티장으로 보일 수 있도록   이미지를 색다르게 연출할 계획이다.

시는 “앞으로 이번 축제를 더욱 발전시켜 삼척해수욕장을 쏠비치 투숙객을 비롯하여 젊은 계층의 피서객이 찾는 맞춤형 해변으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