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부산낙동강관리본부, 청소년 생태체험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부산낙동강관리본부, 청소년 생태체험 프로그램 운영
  • 한규림
  • 승인 2017.07.1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갯벌체험, 딱정벌레관찰, 생태계교란식물관찰 등
갯벌체험(사진=부산낙동강관리본부 제공)

[부산=동양뉴스통신] 한규림 기자=부산시 낙동강관리본부(하구에코센터)는 다음달 31일까지 여름방학을 맞이해 아동, 청소년 및 가족들을 위해 낙동강하구의 자연과 생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생태체험·특집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7일 본부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이상 동반 가족 및 단체를 대상으로 갯벌체험, 딱정벌레관찰, 생태계교란식물관찰, 유목으로 작품 만들기, 을숙도탐방, 야간곤충 탐사 등의 정기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 카약으로 습지를 탐방해 보는 을숙도 카약 습지탐방, 생태전문가의 설명을 들으며 낙동강하구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낙조조망, 을숙도 습지에 살고 있는 어류관찰 등 새롭고 알찬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프로그램 참가신청은 낙동강하구에코센터 홈페이지(www.busan.go.kr/wetland) 또는 시 홈페이지(www.busan.go.kr)의 통합예약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1인당 5000원(카약 만 원)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209-2051~8)로 문의하면 된다.

낙동강하구에코센터 관계자는 “사람과 자연, 야생동물이 함께 하는 낙동강하구에서 평소 부족했던 가족간의 여유있는 대화의 기회도 마련하고 낙동강하구에서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더불어 보람 있고 즐거운 여름방학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