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서울시, 한강 다리밑 영화제 개최
상태바
서울시, 한강 다리밑 영화제 개최
  • 김혁원
  • 승인 2017.07.20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화제작 상영
여의도 원효대교 한강 다리밑 영화제(사진=서울시청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 김혁원 기자=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오는 22일~다음달 19일까지 광나루 천호대교, 뚝섬 청담대교, 여의도 원효대교, 망원 성산대교 등 4개소에서 ‘2017년 한강 다리밑 영화제’를 개최한다.

20일 시에 따르면, 올해 5회째를 맞은 ‘2017년 한강 다리밑 영화제’는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대한민국 최초로 ‘산악 영화’를 주제로 한 ‘울주세계산악영화제’와 협업해 ‘제1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의 화제작들을 한강에서 다시 선보인다.

또한, 청담대교에서 다음달·오는 9월에 개봉 예정인 ‘드래곤 스펠 : 마법 꽃의 비밀’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 두 작품의 특별 시사회를 진행한다.

매 주마다 별(우주), 산. 음악과 애니메이션. 통쾌(쾌감), 동물을 주제로 장소별 각각 다른 영화가 상영되며 이는 모두 무료로 감상 할 수 있다.

‘한강 다리밑 영화제’는 영화를 사랑하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 참여 방식으로 진행되고, 야외상영의 특성상 아이들과 동반하는 가족들의 경우에는 각 영화의 상영 등급을 참고해 보호자들의 적절한 판단하의 관람지도가 필요하다.

자세한 문의는 ‘2017 한강몽땅 여름축제’ 홈페이지 (http://hangang.seoul.go.kr/project2017)를 참고하면 된다.

박기용 시 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올해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다가온 ‘한강 다리밑 영화제’와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4개의 다리마다 매주 다른 영화가 상영되니 여름밤의 색다른 분위기를 장소별로 만끽해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