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18:42 (목)
경주시, 봉황 프리마켓 개최
상태바
경주시, 봉황 프리마켓 개최
  • 박춘화
  • 승인 2017.08.2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진, 권승구, 유사랑, 하수영 등 경주연예인 Big Show 열려
지난달 열린 경주프리마켓 연합전 모습.

[경북=동양뉴스통신]박춘화 기자=경북 경주시는 오는 25~26일까지 오후 5시 봉황대 일원 봉황 문화의 거리(내남네거리~청기와네거리)에서 '봉황 프리마켓'이 열린다.

23일 시에 따르면, 이번 프리마켓 첫날에는 봉황대 뮤직스퀘어에서는 김경진, 권승구, 유사랑, 하수영, 밴드 센슈얼 등이 참여하는 '경주연예인 Big Show'를 개최한다.

봉황 문화의 거리 일대는 최근 떠오르는 경주의 핫플레이스 '황리단길'과 도심상가를 잇는 거리로 인접한 대릉원과 봉황대, 신라대종 등 경주의 옛 모습과 현재의 느낌이 공존하고 있는 도심 속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변모하고 있다.

또한, 봉황 프리마켓은 도심 경제를 살리기 위해 외형적 투자에 집중하기보다는 별도의 예산 없이 행정적 절차 지원과 상인 협조로 큰 성공을 거두고 있어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시는 차량통제와 가공식품 한시적 영업허가 등 관련기관 및 부서 협의를 지원하고 행사추진으로 인한 민원요인을 사전 예방하는 등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희열 경제정책과장은 "향후 매주 정례적인 프리마켓 개최뿐 아니라 시민과 관광객들이 도심에서 머물고 즐길 수 있는 봉황대 그림그리기대회, 야외영화제, 치맥파티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가미해 도심상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