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한국관광공사, 추석연휴 공연 할인 축제
상태바
한국관광공사, 추석연휴 공연 할인 축제
  • 류지일 기자
  • 승인 2013.09.2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기간 동안 50% 할인된 티켓과 다양한 선물로 풍성한 공연 관람 기회 제공

[동양뉴스통신]류지일 기자 = 추석 연휴 한국의 우수 공연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K-drama, K-pop에 이어 한류를 이끌 새로운 콘텐츠인 K-performance(공연)의 활성화를 위해 공연 할인 축제 ‘Korea In Motion Festival(약칭 KOINMO)'을 진행하고 있다.

추석 당일인 19일에는 추석연휴기간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공연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인천공항에서 ‘액션드로잉 히어로’ 팀의 특별 쇼케이스 공연을 선보였다.

9월 한 달 간 이어지는 KOINMO(코인모)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난타, 점프와 같은 넌버벌 퍼포먼스를 비롯해 뮤지컬, 연극, 전통극 등 관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26개의 수준 높은 스테디셀러 작품들의 참여한다.

KOINMO(코인모) 참여 공연에 한해 축제 기간 동안 50% 할인된 티켓(러쉬티켓 Rush Ticket)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러쉬티켓은 청계천에 위치한 한국관광공사 T2 마당의 코인모 통합티켓부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그 밖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추석 연휴 기간은(9.16~9.22) 티켓 구매 고객에게 추석맞이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 한다.

2013 KOINMO(코인모) 티켓예매,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축제 공식 홈페이지(www.koreainmoti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