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함양군, 중고생 주요과목 공부법·진로특강
상태바
함양군, 중고생 주요과목 공부법·진로특강
  • 이천수
  • 승인 2017.10.1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함양군청 제공)

[경남=동양뉴스통신] 이천수 기자 =경남 함양군은 19일 오전 11시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관내 중․고등학생과 학부모 350여명을 대상으로 주요과목 공부법 및 진로․진학특강을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군에 따르면, 도립거창대학 산학협력단 주관으로 열린 이날 특강은 개회식에 이어 오전 중등부와 오후 고등부 특강을 비롯해 특별공연, 기념품 배부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특강에는 서울시교육청 사교육정책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자기주도학습의 전문가인 이병훈(41·이병훈교육연구소 소장)씨가, 3부 특강에는 ‘1~9등급 모두를 위한 진짜 입시전략 2017․2018’으로 잘 알려진 목동김쌤 김기석 (38·맵스터디컨설팅 대표)씨가 초빙됐다.

이병훈씨는 ‘자유학기제 중학생과 고등학생을 위한 주요과목 공부법과 내신관리 및 진로특강’의 주제로 오전, 오후에 걸쳐 3시간여 동안을, 목동김쌤씨는 ‘고등학생을 위한 입시전형별 핵심 내용 소개 및 입시전략 수립법’의 주제로 1시간 반 동안 각각 열정적으로 강의를 진행했다.

군 관계자는“앞으로도 자유학기제 진로프로그램과 맞춤형 교육지원사업으로서 농촌 지역에 있는 관내 학생들에게 학습동기 부여와 수도권과의 진로․진학 및 대입 준비의 격차를 줄일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