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순천시, 올해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상태바
순천시, 올해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 강종모
  • 승인 2018.01.16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의 삶을 바꾸는 ‘경제와 일자리 활성화’에 매진할 터
전남 순천시 청사 전경.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조충훈)는 올해 시정의 핵심 방향을 ‘시민 삶의 변화’와 ‘분권과 혁신’으로 정하고 이를 구체화하기 위해 2018년 업무보고회를 개최한다.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개최되는 이번 보고회는 2018년도 한해를 ‘시민의 삶을 바꾸는 새로운 도전의 해’로 만들어나가기 위해 부서별 핵심정책에 대해 공유하고 토론하는 자리로 진행된다.

순천시가 일자리·복지·안전·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낸 지난해 성과를 더욱 업그레이드하고 시민의 일상에 도움이 되는 정책으로 담아내겠다는 것이 이번 보고회의 목적이다.

역점사업인 초경량 마그네슘 클러스터 단지와 도시첨단산업단지 조성, 연향뜰, 신도심 생태문화지구 조성을 이른바 3+1 신성장 경제 성장축으로 육성하고 사회적경제, 문화산업, 정원 클러스터, 용계산 탄소제로 힐링의 숲 속 정원 등을 핵심 산업을 보고할 예정이다.

백운석 순천시 전략기획과장은 “민선6기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해 현안업무와 중장기 로드맵 위주의 실용적인 보고회를 개최하되 자치분권 사회혁신 등 시대적 변화를 반영한 신규 사업과 전 분야에서 경제와 일자리 정책 등이 적기에 진행될 수 있도록 세부실행계획을 꼼꼼하게 점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