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1 14:37 (토)
서울 성동구, 작은 울림 큰 어울림 제5호 발간
상태바
서울 성동구, 작은 울림 큰 어울림 제5호 발간
  • 김재영
  • 승인 2018.01.3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일하는 주변 동료 이야기 수록
(사진=성동구청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 김재영 기자=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제작한 성동 사보 ‘작은 울림 큰 어울림’ 제5호를 발간했다.

31일 구에 따르면, ‘작은 울림 큰 어울림’은 개인의 소소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직원들 간의 소통을 통해 조직 전체가 화합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하게 됐다.

이번 사보는 지난해 9월부터 신규직원들이 주축이 돼 기획에서부터 취재, 사진촬영, 원고작성과 편집까지 직접 참여했다.

특히, 개띠 직원들의 새해 소망 메시지, 자전거 직장동호회와 직원 힐링여행기, 행사의 숨은 주역인 방송국 및 사진 담당 직원들과 글로벌체험센터의 원어민 강사들에 대한 ‘성동가족 이야기’ 등 함께 일하는 주변 동료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담았다.

또한, ‘협업의 즐거움’ 코너에서는 지난해 있었던 제1회 소셜벤처엑스포 행사의 현장과 20년 전 월급명세서와 공무원증 등 추억의 물건을 찾는 이야기도 눈길을 끈다.

아울러, 전통시장 투어, 믿고 찾아가 보는 맛집 지도 등은 직원들이 성동구의 명소를 직접 탐방하고 소개하는 내용을 수록했다.

정원오 구청장은 “사보, 사내방송, 동아리 등 다양한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직원들과 즐겁고 활기 넘치는 소통 문화를 만들어 구민서비스 만족도 제고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