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11:55 (목)
이범석 청주시장 권한대행, 직지코리아 적극 홍보 주문
상태바
이범석 청주시장 권한대행, 직지코리아 적극 홍보 주문
  • 노승일
  • 승인 2018.05.2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동양뉴스통신] 노승일 기자 = 이범석 충북 청주시장 권한대행은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월간업무 보고회에서 직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2018 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 전국 및 해외 홍보 등을 주문했다.

이범석 시장 권한대행은 “내년에 완공하는 세종대왕 행궁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공간이 되도록 체험이나 콘텐츠를 구성하는 등 해당부서는 전문가와 함께 구체적 운영방안을 미리 준비하라”며 “초정이 관광명소로 발전하려면 지하 광천수가 제대로 보존돼야 하니, 지하수 보존·관리방안을 과감하게 추진하고, 행궁·축제·광천수·창조적마을만들기 등 모든 것을 연계해 체계적인 발전 방안을 수립하라”고 지시했다.

또 “다음달은 민선6기를 마무리하고 민선7기를 준비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인데 현재 추진하고 있는 각종 현안에 대해 점검하고 속도를 내서 현안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하라”며 “특히 민선7기가 성공적으로 출범할 수 있도록 꼼꼼하고 세심하게 준비하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2018 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은 올해 청주의 가장 중요하고도 큰 행사인데 모든 실·국은 계획을 적극 추진하고 더 좋은 방법이나 아이디어가 있으면 더 확대하길 바란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청주뿐만 아니라 전국과 해외까지 적극적으로 홍보하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