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4 18:15 (토)
인천시, 제19대 박준하 행정부시장 취임식 가져
상태바
인천시, 제19대 박준하 행정부시장 취임식 가져
  • 김몽식
  • 승인 2018.07.2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정부패 없는 깨끗하고 퉁명한 행정 수행 다짐
박남춘 인천광역시장이 25일 시청 소접견실에서 박준하 행정부시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인천시청 제공)

[인천=동양뉴스통신] 김몽식 기자=인천시(시장 박남춘)는 25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9대 박준하 행정부시장 정식 취임식을 가졌다.

시에 따르면, 박 행정부시장은 1990년 제34회 행정고시에 합격한 후, 중앙인사위원회 성과기획과장, 혁신인사기획관, 행안부 인력개발기획과장, 국가기록원 대통령기록관장, 방위사업청 감사관, 시 기획조정실장을 거쳐 국민대통합위원회 기획정책국장 등을 역임했다.

박 행정부시장은 “인천은 최초의 개항도시, 최초의 등대(팔미도) 등 대한민국의 근대가 태동하고 경제 중흥기를 이끌었던 저력과 세계로 열려있는 하늘길과 바닷길이 있는 무궁한 발전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도시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시민이 주인 되는 새로운 인천특별시대 구현을 위해 항상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행정을 펼치고, 부정부패 없는 깨끗하고 투명한 행정’을 수행하며, 과거의 불합리한 관행과 타성을 탈피해 선제 적인 대응으로 일과 성과지향적인 업무를 수행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수행을 통해 ‘인천특별시대, 시민이 시장입니다’란 확고한 비전과 신념을 갖고 시민들과 소통하고, 공직자와 함께 정성을 다해 열심히 일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