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김병준 "민주노총 권력에 취해...文대통령·정부 방조했어"
상태바
김병준 "민주노총 권력에 취해...文대통령·정부 방조했어"
  • 최석구
  • 승인 2018.11.2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사진=자유한국당 제공)

[동양뉴스통신] 최석구 기자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은 28일 민주노총 소속 유성기업 노조원들의 임원 폭행과 관련해 "어떤 경우에도 폭행이 용납돼서는 안 되며, 문재인 대통령은 공권력의 기강을 바로잡아야 한다"고 밝혔다.

김병준 위원장은 이날 열린 비대위·중진연석회의에서 "민주노총이 권력에 취해 세상을 자기들 것처럼 여기고 촛불청구서를 들고 국회와 검찰 청사까지 점거하겠다는데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는 이를 방조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김병준 위원장은"유성기업의 민주노총 폭행사건은 어떻게 보면 필연적으로 일어날 수 밖에 없는 일"이면서 "이것 하나만 가지고도 우리 경제가 얼마나 위축될지, 외국에서 투자를 하겠다는 사람들이 우리 산업 현장을 어떻게 이해할지, 인권유린 부분까지 합치면 마음이 어두워지지 않을 수 없다"고 강조했다.

김병준 위원장은"민주노총 입장에서 지상파 방송도 자기들 편, 경찰과 검찰도 자기들 편, 법원도 자기들 편으로 여겨질 것"이라며 "그렇게 하지 않고서야 밖에 경찰이 있는데 그렇게 폭행하고 증거품이라고 할 수 있는 휴대폰을 압수하겠다고 하고 바닥에 떨어진 핏자국을 지우고 유유히 사라지는 행위를 할 수 있겠냐"고 비난했다.

이어"검찰과 경찰이 이 사건을 어떻게 처리하고, 법원은 어떻게 판결하고, 또 청와대가 어떻게 다루는지 짚어보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