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17:27 (수)
‘2019 울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육성사업’ 공고
상태바
‘2019 울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육성사업’ 공고
  • 정봉안
  • 승인 2019.03.1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형 도전 연구개발’등 총 20개 기업 지원 예정
울산시청 전경(사진=울산시청 제공)

[울산=동양뉴스통신] 정봉안 기자 =울산시가 기술력을 보유한 울산지역 중소기업이나 타 지역에 소재한 중소기업이 울산 내로 사업장을 이전․신설 또는 이전․신설 예정인 기업에 대하여 연구개발 자금을 지원한다.

시는 ‘울산을 기술강소기업 허브’로 만들겠다는 시정 10대 핵심과제에 따라 ‘2019년도 울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육성지원사업’을 공고했다.

19일 시에 따르면, 이 사업은 현장의 기술력이나 아이디어는 갖고 있으나 경험 부족, 진입 장벽 등으로 지금까지 연구개발에 접근하기 어려웠던 지역 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성장형 도전 연구개발’과 지역 내로 사업장을 이전하는 역외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밀착형 협력 연구개발’로 구성돼 있다.

사업 기획·평가·관리는 울산테크노파크가 맡는다.

사업비는 총 25억 4700만 원이 투입되며 ‘성장형 도전 연구개발’ ‘밀착형 협력 연구개발’ 각각 10개 중소기업을 지원한다.

희망 기업은 전산의 경우 다음 달 3~12일 오후 4시까지, 서류제출은 다음 달 10~12일 오후 5시까지 울산테크노파크는 기업지원사업관리시스템(platform.utp.or.kr)을 통해 신청 · 접수하면 된다.

상세한 내용은 울산테크노파크 누리집(www.utp.or.kr) 사업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기술력을 보유한 지역 중소기업의 연구개발 역량강화와 역외 중소기업 유치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지역 내 수요에 따라 울산시가 스스로 기획하고 운영하는 울산형 연구개발 지원사업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는 사업으로 기업체의 호응과 지원성과에 따라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