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경기보건환경硏, 제16기 대학생 현장체험학습 참가 모집
상태바
경기보건환경硏, 제16기 대학생 현장체험학습 참가 모집
  • 정기현
  • 승인 2019.06.0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정기현 기자=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은 오는 17일까지 ‘2019년 제16기 대학생 현장체험학습’에 참가할 대학생을 모집한다.

이번 현장체험학습은 방학기간 중 전공분야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하여 향후 진로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참가대상은 도내 대학교에 재학 중인 대학생 또는 도내에 거주하고 있는 식품, 의약품, 미생물, 임상병리, 화학, 농생명과학 등 보건관련학과 전공 대학생 등이다.

이번 현장체험학습은 도보건환경연구원과 수원, 안양, 안산에 있는 농수산물검사소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보건연구기획, 식품분석, 첨가물, 의약품분석, 미생물검사, 감염병 검사, 농수산물 검사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들은 도보건환경연구원 홈페이지(www.gg.go.kr/gg_health)에서 서식을 내려받은 뒤 이메일(gghealth@gg.go.kr)로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식품의약품연구부 보건연구기획팀(031-250-2582)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보건환경연구원 관계자는 “보건환경연구원에 있는 시설 및 검사장비를 직접 사용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이론 교육 및 현장실습 등을 통해 진로에 대한 견문을 넓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열정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