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2:46 (월)
동해시, 초기창업자 실전 창업교육 실시
상태바
동해시, 초기창업자 실전 창업교육 실시
  • 손태환
  • 승인 2019.06.1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동양뉴스통신] 손태환 기자=강원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오는 11~19일까지 매주 화·수요일 시 창업보육센터에서 맞춤형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성공창업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예비 및 초기 창업자를 대상으로 ‘실전 창업교육’을 실시한다.

10일 시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창업 관련 분야별 전문가를 초청하여 창업 절차 및 정부지원사업 활용 노하우 등 단계별 준비 절차, 창업 성공 및 실패 사례 등 창업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교육은 오는 11일 오후 1시 30분 시 창업보육센터 세미나실에서 ‘창업트렌드 분석과 아이템 발굴’이란 주제로 박주광 석세스파트너 대표가 창업교육을 진행하며, 창업에 관한 다양한 주제로 전문가 교육이 실시된다.

교육 참가는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교육을 수료한 예비·초기 창업자에게는 향후 동해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선발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교육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는 시 창업보육센터(539-8986)로 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종을 투자유치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창업 사업계획서 작성에서부터 타당성 분석, 홍보방법까지 창업 전반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창업 희망자들에게 제공돼 성공창업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창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제도를 발굴·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