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남양주시의회 이계주 의장 2014년 신년사
상태바
남양주시의회 이계주 의장 2014년 신년사
  • 임성규 기자
  • 승인 2013.12.3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임성규 기자

신    년    사
 
존경하는 62만 남양주시민 여러분!
 
희망찬 갑오년(甲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갑오년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쳐나고,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간절히 기원 드리며, 지난 한 해 남양주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지난 2013년도 우리 남양주시의회는 시민의 복지향상과 시정 발전을 위해 미래 비전과 대안을 제시하는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고자 노력하였으며, 시민 편의제공을 위한 조례제정 및 제도개선, 현장 확인 중심의 행정사무감사 등 효율적인 의정활동과 내실 있는 정책개발을 통하여 시민 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헌신 노력하였습니다.
 
새해에도 우리 의원들은 민의를 대변하는 대변자로서 시민에게 한 발 더 다가가고, 원칙과 소신을 가지고, 열심히 연구하고 공부하면서, 건설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하는 등 시민이 중심이 되는 의정이 되도록 진력해 나아가겠습니다. 아울러 우리 의원 모두는 화합 단결하여 시민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남양주시 건설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갈 것이며, 남양주시의회를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회, 시민에게 신뢰 받는 의회”로 만들어 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남양주시민 여러분!
지난해 남북교류협력 창구로서의 역할을 담당하던 개성공단의 폐쇄, 서민 생활 안정과 밀접한 전세주택의 폭등, 원전 가동 중단에 따른 전력대란과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서민경제와 고용사정은 그 어느 때 보다 힘든 한 해였다고 봅니다.
 
이에 2014년 새해에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생활 안정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서민경제 회생을 위한 일자리 창출과 복지확충이 더 많이 이루어지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소외된 이웃에 사랑과 정성으로 봉사하는 보다 밝은 사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수도권 지역의 명품도시로 거듭 성장할 수 있는 토대 마련에 의회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아갈 것입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2014년 새해에도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당부 드리며,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하신 대로 이루어지고, 모든 가정에 건강과 사랑, 축복이 가득 하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4년    1월    1일
 
남양주시의회 의장    이  계  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