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2019 안전상' 수상 후보자 모집
상태바
서울시 '2019 안전상' 수상 후보자 모집
  • 김혁원
  • 승인 2019.07.2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동양뉴스] 김혁원 기자=서울시는 오는 22일~다음 달 30일까지 ‘2019 서울시 안전상’ 수상 후보자를 추천 받는다.

2015년부터 시작된 ‘서울시 안전상’은 생활 속 곳곳에서 보이지 않게 시민안전을 위해 애쓰는 시민들을 발굴해 매년 시상하고 있으며 지난 해까지 총 28명을 시상했다.

21일 시에 따르면, 추천대상은 생활 속에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개인, 단체로 공고일 기준 서울시에서 3년 이상 계속하여 거주하거나 사업을 갖고 있어야 한다.

후보자 추천은 개인, 행정기관 또는 비영리법인 및 민간단체 등이 할  수 있으며, 개인이 추천할 경우에는 10명 이상의 추천서명이 필요하다.

추천서 및 공적조서 등 추천서류 양식은 시 홈페이지(www.seoul.go.kr)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전자 우편, 우편, 방문 접수 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안전총괄과(2133-8032)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된 수상후보자는 현장실사 및 공적사실 조사를 거쳐, 공적심사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결정하게 되며, 시상식은 오는 10월 중 개최한다.

김학진 시 안전총괄실장은 “시 안전상은 생활 속 곳곳에서 시민안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분들을 찾아 시상하는 것으로, 안전상 후보자 추천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