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광명 구름산지구 도시개발사업’ 토지평가협의회 구성
상태바
광명시 '광명 구름산지구 도시개발사업’ 토지평가협의회 구성
  • 우연주
  • 승인 2019.08.2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27일까지 토지소유자 대상 토지평가협의회 위원 9명 모집

[광명=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경기 광명시는 '광명 구름산지구 도시개발사업’ 토지평가협의회를 구성한다고 26일 밝혔다.

토지평가협의회는 '광명 구름산지구 도시개발사업 시행조례' 규정에 따라 당연직위원 5명, 전문가 6명, 토지소유자 9명 총 20명으로 구성되어 환지계획수립을 위한 평가금액을 심의하고 결정하는 일을 하게 된다.

시는 다음달 27일까지 토지소유자를 대상으로 하는 위촉직 위원 9명을 공개모집한다.

위원이 되고자 하는 대상자는 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 등을 내려 받아 작성하고 다른 토지소유자 5인 이상의 추천을 받아 시 첨단도시개발과에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청 누리집(www.gm.go.kr)에서 확인하거나 시 첨단도시개발과(02-2680-2693)로 전화하면 된다.

광명 구름산지구 도시개발사업은 광명시가 사업시행자로서 소하동 104-9번지 일원에 면적 약 77만㎡, 계획세대 5096가구 규모의 주거단지를 조성하는 환지방식 도시개발사업으로 지난 4월 실시계획인가를 완료하였고, 2025년 준공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지구계 측량 등의 사항을 반영하여 개발계획 및 실시계획 변경을 추진한 후 환지계획 수립, 체비지매각, 지장물 보상 및 공사시행 절차를 차질 없이 진행할 예정”이라며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