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공주시 관광협의회, 백제문화제 성공개최 홍보 나서
상태바
공주시 관광협의회, 백제문화제 성공개최 홍보 나서
  • 이영석
  • 승인 2019.09.1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호수공원잎에서 무대를 설치해 제65회 백제문화제 홍보활동을 펼치고있는 공주시 관광협의회 회원들
세종시호수공원잎에서 무대를 설치해 제65회 백제문화제 홍보활동을 펼치고있는 공주시 관광협의회 회원들

[공주=동양뉴스] 이영석 기자 = 공주시 관광협의회(회장 안현옥)는 오는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개최되는 제65회 백제문화제성공개최를 위해 홍보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

공주시 관광협의회 회원 30여명은 지난 6일 세종시 호수공원에서 세종시민들을 상대로 백제문화제 홍보 리플렛을 나누어주며 홍보활동을 펼쳤고, 명절연휴에도 공주역과 터미널 등에서 추석을 맞이해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을 상대로 축제홍보활동을 펼쳤다.

또 일부회원들은 타 시·군 행사장을 찾아 제65회 백제문화제가 공주·부여 일원에서 9일간 개최되는 것과 개막식이 공주에서 화려하게 펼쳐지며 역사와 전통성을 고증한 이번 축제가 다른 해와 달리 더욱 성대하게 치러질 것을 적극 홍보했다.

관광협의회 안현옥 회장은 “바쁜 와중에 공주시 홍보를 위해 애써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축제가 대성공적으로 치러져 앞으로 대백제전을 치르기 위한 준비를 위해 회원들이 합심해서 공주시에서 주관하는 행사에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