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백석문화대, ㈜프로에스콤과 산학협력협약
상태바
백석문화대, ㈜프로에스콤과 산학협력협약
  • 최남일
  • 승인 2019.09.2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문화대학교와 ㈜프로에스콤의 산학협력협약 체결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석문화대 제공.
백석문화대학교와 ㈜프로에스콤의 산학협력협약 체결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석문화대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는 24일 오전 교내 자유관 회의실에서 서비스 전문기업 ㈜프로에스콤과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프로에스콤은 보안 등의 종합관리, 특수경비, 생산 컨설팅 및 배송 운반 검사 등의 공정 완성 처리 업무, 시스템 유지관리 및 통합보안시스템 구축 업무 등에서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재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교육·봉사·연구활동 수행 시 양 기관의 인적자원 상호 교류 등에 협력할 계획이다.

㈜프로에스콤 신양주 회장은 “장애인을 고용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일하는 부분은 백석문화대학교와 많이 닮아있다. 이익창출을 넘어 사랑으로 사회에 공헌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기신 총장은 “내실 있는 회사회와 교류를 시작하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 대학으로서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양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이광원 학사부총장, ㈜프로에스콤 신양주 회장, 장공진 본부장, 오경석 파트장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