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강릉시 전통시장, 특색있는 행사 개최
상태바
강릉시 전통시장, 특색있는 행사 개최
  • 서인경
  • 승인 2019.10.0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시청 전경(사진=강릉시청 제공)
강릉시청 전경(사진=강릉시청 제공)

[강릉=동양뉴스] 서인경 기자=강원 강릉시는 가을 주간을 맞이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시장마다 특색있는 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오는 3~5일까지 주문진수산시장(상인회장 고석)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3만원~1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증정하고 있으며, 주문진해안주차타워 특설무대에서 다양한 공연을 펼치고 있다.

같은 기간 주문진종합시장(상인회장 손영수)에서도 현금 3만원 이상, 제로페이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경품권을 지급해 다양한 전자제품 및 온누리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오는 12~13일까지 강릉중앙시장(상인회장 김보남)에서는 중앙시장 일원에서 '건맥축제'를 개최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생맥주빨리마시기 대회를 펼치고, 중앙시장 새마을금고 앞 특설무대에서 무대공연,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주문진건어물시장(상인회장 홍기석)에서도 '건어물 축제'를 개최해 맥주시음행사, 프리마켓 등 방문객들이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해안주차타워특설무대에서 다양한 무대공연 및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오는 25~27일까지 강릉성남시장(상인회장 김성근)에서는 월화거리 일원에서 '치맥축제'를 개최해 맥주빨리마시기 대회를 진행하고, 특설무대를 설치해 공연 및 즉석노래자랑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는 “가을여행 주간을 맞아 강릉을 찾는 방문객들을 위한 전통시장의 자체적인 노력은 곧 방문객들이 시장을 다시 찾고 싶어지는 마음으로 이어질 것"이라며, "많은 관광객들이 전통시장을 찾아와 오래오래 기억 될 추억을 가지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